놀고 먹기

네네치킨 순살 양념 스노윙 내돈내산 후기

jooni2 2020. 9. 15. 11:53

오랜만에 어제 집에 가족 모두가 있던 날이라

야식으로 네네치킨 순살을 시켜 먹었어요.

여러 다른 체인점들도 많지만 튀긴 것 중에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여기가 최고인 거 같아요.

배달의 민족으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금방 도착했더라고요.

 

언제나 설레는 오토바이 소리>_<

어떤 메뉴를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결정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많아

결국 반반으로 시켰어요.

(가장 현명한듯 후훗)

 

순살로 양념과 스노윙

가격은 20,000원

배달비는 2,000원 추가

한 박스 안에 우리가 원하는 것들이

전부 다 들어 있어요.

콜라랑 허니머스타드, 양념소스도

기본적으로 챙겨주시는데

치즈 스노윙에 핫블링 소스(500원)

어울린다고 해서 한 개 더 추가 주문했어요.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어지는 건 안비밀

어떤 분들은 네네치킨 순살이 별로라고 하기도 하던데

지점마다 맛이 다를 수도 있을 거에요.

정관점은 꿀맛이니 믿고 시키세요!

가까이서 보니 더 아름답네요.

어쩜 이렇게 아름 답게 생겼는지

세상에는 너무 맛있는게 많아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할 수 없네요.

(이것은 누구의 탓인가)

먼저 치즈 스노윙 맛을 봤어요.

튀김 옷 위에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으니

이건 뭐 사실 보자마자 성공이다 싶었죠.

열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한 입에 쏙 넣기도 좋고

먹자마자 사르르 녹아 버려요.

짭쪼름하면 한 개 먹고 또 계속 손이 가는 거 알죠?

멈추지 않고 부지런히 손과 입이 움직였네요.ㅎ_ㅎ

 

좀 계속 먹으니 물린다 이런 느낌 드시면

핫블링 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다른 색다른 매력.

맛있게 매운 맛이 치즈가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면을

커버해줘서 왜 꿀 조합인지 알겠더라고요.

 

왼쪽이 핫블링 소스고, 오른쪽이 일반 양념 소스.

사진으로 봐도 확연히 다른 게 느껴지시죠?

네네는 이런 개발을 잘하는 거 같아요!

그리고 기본 중의 기본인 양념.

베이스가 기본적으로 달달해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아요.

아이들이 특히나 선호 할 만하네요.

참깨도 위에 뿌려져 있고

네네치킨 순살 반반 조합은 

무튼 아주 성공적이었네요!!

 

출출하실 때 무슨 메뉴 먹어야 할지 고민하신다면

살포시 반반+스노윙 조합 추천드립니다.


부산 기장군 정관읍 구연로 42

 

매일 12:00 - 00:00

매월1,3주월요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