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 먹기

투썸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추천

jooni2 2020. 6. 25. 15:15

 

 

 

투썸 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케익 추천해 드리려고해요:)

저희 동네에 투썸이 하나 있는데, 친구들이랑 갈 곳 없을 때마다 가는 곳이에요.

그나마 늦은시간 까지 운영하기도 하고 조용하고 의자도 편해서 얘기하기 편하거든요.

참고로 2층까지 있어요.

케익 하면 투썸인거 다들 아시죠?.?

뭐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ㅎㅎ

오늘부터 아시면 되니깐!!

 

 

 

투썸 케익 정말 종류 다양하게 있어요. 초코, 치즈 , 딸기 등등.

가격대는 거의 3만원 초중반대였으니 참고하세요.

 

초코케익 종류도 다 맛있어요. 기회되시면 드셔보세요.

저는 기프티콘 받은게 있어서 마스카포네 생크림(믹스드베리)으로 픽-

 

 

가격은 32,000원이니 참고하세요.

*내용물이 흐트러질 수 있으니 조심해서 들고 가셔야함.

 

 

투썸 케익 포장 박스마저 블랙으로 고급스러운 느낌 나서 좋아요.

어른들에게 선물하기도 굿굿

 

저도 저희 아버지 생신이였어요.

 

 

 

처음에 성냥이 어디있지 했는데 비밀은 여기 칼에 그 비밀이 있습니다.

저는 촌사람인가.. 처음봐서 신기했네요.

 

칼 밑에 뚜껑(?)을 열어주면 성냥이 나오고 칼 옆에 불 붙이는 곳이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깔끔하니 좋네요.

 

마스카포네 생크림

 

본격적으로 케익 감상-

케익 위에는 블루베리, 딸기, 라즈베리, 거봉이 있어요.

과일의 신선도가 매우 뛰어난 점에서 1차 합격.

 

특히나 거봉이 정말 싱싱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해서 그럴수도)

 

 

 

냉동 과일이 절대 아니였어요.

안에 빵은 롤케익 같은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이에요.

진짜 입안에 넣으면 그냥 녹아 흐르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생크림이 너무 달지도 않아서 어른들도 좋아하셨어요.

 

 

저희 집은 케익을 크게 좋아하지 않고, 먹어도 항상 많이 남는데 이거는 그 자리에서 다 먹었네요.

 

이 정도면 말 다했죠?

 

케익 크기도 너무 크지 않아서 오히려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있으니 친구 생일선물로도 마스카포네 생크림(믹스드베리) 적극 추천드립니다.

센스 있다고 칭찬 받으실거에요^ㅠ^

 

 

 

 

 

 

 

051-727-7889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8로 14

매일 08:00 - 23:30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948839&tab=fsasReview#_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