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 먹기

남해 가볼만한곳 섬이정원 후기(인생샷)

jooni2 2020. 9. 25. 20:08

오늘은 남해 가볼만한곳 중에

섬이정원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가는 진입로가 좁으니 초보운전자 분들은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가시는 걸 추천!

 

저는 아버지의 운전 덕분에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었네요.

 

 

주차장은 넉넉하게 있었고요.

매표소는 이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한 여름에는 사실 돌아다니기 

조금 힘든 곳은 사실이였어요.

하지만 지금쯤은 가면 정말 좋을 듯하네요!

 

 

빛 때문에 잘안보이는데 성인 5,000원

입장료가 나름 저렴한 편이죠?

부산에 웬만한 관광지보다 정말

어딜가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남해 가볼만한곳 4명에서

2,0000원에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길이 산책로 처럼 되어 있는데요.

생각했던 거보다 커서 시간은 

한시간 정도는 잡고 오셔야 할 거 같아요.

 

 

중간중간에 꽃들도 있고

노란 건물도 색감이 너무 좋았어요.

진짜 커다란 정원에 있는 느낌.

오전에 갔더니 생각보다 사람도 많이 없어서

북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네요.

 

 

중간중간에 이런 의자 포토존도 있고요.

햇빛은 덤입니다.

 

 

노랑 꽃들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꽃알못이라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옛날에는 참 꽃이 예쁘다는 생각을

안해봤는데 요즘은 정말 이뻐보이네요!

 

 

그렇게 길을 따라서 걷다보면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sns포토존이에요.

처음에 보고 이게 왜 유명하지?

이런 생각 저도 했습니다.

 

B.U.T

 

(결과물은 아래에)

 

 

 

이 날 좀 어두워서 어둡게 찍히긴 했지만

물에 비치는 구름의 모습이 환상적이었어요.

사람들이 줄서서 찍는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찍을까 말까 할때는 찍자'

 

 

구름이 너무 예뻐서 여기서도 한 컷.

정말 공기 좋고 풍경 좋아서 

바람쐬기에 너무 좋았던 곳이었어요.

 

남해 가볼만한 곳 찾으신다면

섬이정원 한 번 방문해보세요.


 

 

 

010-2255-3577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534-110

매일 08: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