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 먹기

담양 가볼만한곳 당일치기로 갈만한 죽녹원

jooni2 2020. 9. 24. 15:29

저번에 광주 여행을 갔다가 

주위에 담양이 있어서 함께 들렀다 왔어요.

갔던 곳 중에서 담양 가볼만한곳으로

죽녹원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입장료는 3,000원으로 저렴한 편.

바깥에서만 봐도 초록초록함이 느껴졌는데

오랜만에 느껴지는 맑은 공기가 좋았어요.

그 때의 좋았던 기억들이 떠오르네요.

 

지금은 다른 걸 하고 있을 거 같지만

그때는 이이남 아트센터를 운영했어요.

담양 가볼만한곳 전시 관람료는

무료라서 편하게 들어갈 수 있었네요.

돋보기로 보니 나비들이 보이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이쁘더라고요.

나름 미디어와 아트를 합친 작품들이

눈을 행복하게 만들어줬네요.

한 바퀴 쭉 돌아볼 수 있는데

대부분 이런 풍경들이 보입니다.

높게 솟은 나무들이 시원시원하니

여름에 가도 좋을 만했네요.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산책하는 길이 지겹지 않았어요.

 

다 돌아보고 나니 한 시간 정도 걸렸는데

생각보다 길어서 운동화는 필수!

웅장한 건축물들이 마음에 들었네요.

건너편에는 해가 지면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으니 시간있으신 분들은

꼭 보시고 넘어오세요.

 

궁금하신 분들은 담양관방제림 야경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못 보고 넘어왔기 때문에ㅠㅠ

담양에는 이런 메타쉐콰이어길이 있어서

드라이브로도 연인과 걷기에도 너무 좋았던 곳

나무 사이에 비치는 햇살이 그냥 끝났네요.

담양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당일치기로 죽녹원 한 번 방문해보세요.

주차 공간도 넉넉히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있어도 주차대란은 없었네요.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래요:)


061-380-2680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매일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