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 먹기

양산 맛집 동인동 찜갈비 왕갈비탕

jooni2 2020. 9. 21. 16:09

오늘은 양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무슨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갈비찜이

오랜만에 먹고 싶어져서 폭풍 검색후 가게 된

'동인동 찜갈비 왕갈비탕'

정확한 위치는 덕계 쪽이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이 따로 있는 줄 모르고

앞에 대어 놓고 들어 갔는데

안에 들어가니 주차 공간이 

아주 넓게 있더라고요.

차 가지고 가셔도 편해요!

 

 

좌석도 널널하니

입식이라서 불편하지도 않고

요즘 같은 때에 띄워서 앉기에도

딱인 좌석이었어요.

커피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여러 메뉴가 있었지만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찜갈비 정식(20,000원)을 시켰어요.

매운 양푼이 찜갈비+미니 갈비탕+떡갈비+밥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서 결정 못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조합과 푸짐한 식사이지 않을까 싶네요.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각종 야채와밑반찬들도 푸짐하게 나와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무국물과

상큼한 샐러드.

기본적으로 손 맛이 좋아서 어느 것 하나

남길 수가 없었던 양산 맛집.

 

 

잠시 뒤 나온 떡갈비.

비주얼은 솔직히 그냥 평범했는데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함 그 자체에 불 향이 가득하고

쫄깃쫄깃함의 끝이었네요.

 

 

메인 메뉴인 갈비찜.

팽이 버섯과 함께 나오는데

양이 꽤나 많더라고요.

단품으로 시켰었나 의심이 들 정도.

분명 세트 메뉴 중 하나일 뿐인데

양이며 퀄리티며 최고였어요.

 

중간맛이었는데 적당히 매콤해서

밥이랑 먹기에는 더 좋았어요.

떡도 쫄깃하니 매력적이었네요.

지금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뭔가 매콤해서 자극적일 거 같지만

오히려 좋은 재료를 써서 그런지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

마지막은 미니 갈비탕이에요.

처음 보고 든 생각은 

'이게 미니가 맞나?'

그냥 왠만한 갈비탕집 가면 주는

한 그릇 크기만 했어요.

 

가격 대비 양도 퀄도 좋아서

양산 맛집 찾으신다면

덕계에 위치한 동인동 찜갈비 왕갈비탕

적극 추천합니다!!


055-367-4420

경남 양산시 덕계14길 8

매일 11:3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