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 먹기/먹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촌치킨 구성이 좋았던 레드오리웨지감자세트

jooni2 2020. 11. 7. 11:08

얼마 전 친구에게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받았어요:)

제가 또 레드콤보를 즐겨 먹는 걸 어떻게 알고

레드오리웨지감자세트를 선물로 보내줬더라고요.

두근두근 치킨은 언제나 좋아,,

저는 사실 체인점은 딱히 가리지 않고

여기저기서 시켜 먹는 편이에요!

배달을 시키면 교촌치킨 + 웨지감자 + 음료 1.25L

이러한 구성으로 옵니다!!

집에서 먹는 게 편하고 콜라도 추가되니

더 좋은 거 같기는 하지만,

배달료가 2000원 붙습니다.

 

결론은 홀에서 콜라를 하나 시키나

똑같은 가격이라는 결론이 나오네요.

50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그래도 40분 정도 지나서 도착했어요.

깔끔하게 따로 포장되어서 오네요.

치킨, 감자, 스위트칠리소스, 무우, 콜라

닭고기는 참고로 국내산입니다!!

(믿고 드세용)

비주얼이 진짜 다했네요.

레드한 양념이 매콤하긴 한데

맵찔이가 먹기에 나쁘지 않았어요.

그냥 아 맵다 하면서 계속 들어가는

그 정도라서 부담이 없어요.

뼈가 있는 거긴했지만

살도 많고 발라 먹기도 쉬워서

너무나도 만족!!

밥이랑 같이 먹어도 조합이 좋더라고요.

양념이 너무나도 매력적이라

한 번 먹으면 헤어나올수 없으니 주의.

교촌치킨에서 처음 먹어보는 감자.

아니 근데 요게 엄청 맛있더라고요?

전혀 식지도 않아 따뜻하고

양도 넉넉히 들어가 있었어요.

칠리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진심으로 꿀맛입니다. 

다음에 또 교촌치킨 시킬 때

같이 시켜 먹으려고요.

 

오늘 밤 뭐 먹을지 고민하신다면

요 메뉴 추천드립니다:)


 

051-728-9233

기장군 정관읍 구연3로 5 신세계빌딩